5km 구간에 지하 도로를 건설화하는 사업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수익은 회사와 아티스트(가수)가 7:3으로 나누는데.
소속사였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베리)는츄가 이달의 소녀 활동을 하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한 ‘갑질과 폭언을 사유로 츄를 퇴출했다.이번 사건이 일반 대중에게 더 충격적으로 다가간 것은 이들이 힘없는 무명이 아니라 대중적으로 상당한 인지도를 확보한 성공한 연예인이었다는 점이다.KTV 영상 캡처 소속사의 부조리한 행태.
이제는 내가 연예 뉴스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그런 사람이 되었고.아이돌 멤버가 소속사와 이런저런 갈등 끝에 나가는 경우조차 표면적으로는 쌍방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해온 게 지금까지 익숙한 장면이었다.
거꾸로 말하자면 그 정도의 힘을 지니지 못한 아티스트는 공정하지 못한 계약 탓에 부당한 처우를 당해도 소속사와 마찰을 빚으며 제대로 된 권리를 요구하기는 상당히 어렵다.
K-팝에 ‘귀의한 지금은 정반대다.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가 요구 예산의 0.
여야가 치열하게 싸웠던 내년 쟁점 예산에서 많이 보였다.의원들이 소소위 단계에서 지역구 예산을 챙기는 관행도 여전했다.
사회적 요구가 아니라 정치적 고려로 증액됐기 때문이라는 게 연구소의 결론이다.국회법상 근거조항이 없어 속기록도 남지 않고 회의도 비공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