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의 국내 소비를 진작시키기 위해 올해 5월 예정된 ‘듀티 프리(면세) 페스타의 할인폭을 최대 20%에서 30%로 확대하고.
‘태영건설 워크아웃 채권단 설명회자회사 매각대금 연대채무 상환… 채권단 TY홀딩스 살리겠다는 의도産銀회장 약속한 자구책 이행 안해… 75% 동의 못얻으면 법정관리 돌입 3일 서울 영등포구 KDB산업은행 본사에서 태영건설 워크아웃과 관련해 채권자 설명회가 열렸다.태영그룹 자구안에는 몸값이 2조.
이는 태영 측이 스스로 문제가 있다고 밝힌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우발채무 규모 2조5000억 원에도 미치지 못하는 규모다.com김수연 기자 syeon@donga.강 회장은 태영건설이 당초 약속한 자구 계획을 이행하지 않고 있는 점에 대해 주채권은행으로서 대단히 유감이라며 자구안 이행에 대한 확약을 촉구했다.
강 회장은 금융당국과 사전 조율 후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법정관리에 들어가면 협력업체 피해와 구조조정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양곡화물 사업 계열사인 평택싸이로 지분(62.
전영한 기자 scoopjyh@donga.입국 검역을 강화해도 뒤늦게 양성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 실내 마스크를 해제해 위험을 키워선 안 된다.
이런 악수를 반복해선 안 된다.인도·대만·말레이시아 등 이웃나라들도 중국 입국자의 코로나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지금이라도 강화된 조치가 필요하다.2020년 2월 문재인 정부는 중국 입국을 초기에 막지 않아 확산 억제에 실패했는데.